News Brief
「비지트인뉴욕」상승 가속도 붙었다
특화라인 ‘페리스트릿’ 런칭… 숍인숍 전개
2011-09-29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의 「비지트인뉴욕」이 상승세에 가속도가 붙었다. 드라마 속 캐리의 집주소를 인용해 ‘페리스트릿(PERRY St)’이라 명명된 이 라인은 기존의 라인들이 모던 시크한 스타일리시를 표방한 것에 반해 리얼 뉴요커의 일상을 반영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보여준다. 「비지트인뉴욕」은 ‘페리스트릿’의 런칭에 맞춰 새로운 로고를 만드는 한편, ‘페리스트릿’의 숍인숍 구성에 따라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있다.
지난기사 리스트
.[한국ICT패션뷰티산업협회] 정부지원사업 ‘미래내일 일경험’, 패션ㆍ유통 업계 앞다퉈 활용 [24-10-19]
.제35회 대구컬렉션, K패션의 역량과 2025 뉴컬렉션을 한자리에서 확인 [24-10-17] .[F&F] ‘2024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 [24-09-05] .[부고] 박윤정 에스모드 서울 이사장 별세 [24-08-14] .[코오롱FnC]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로 K패션 이끈다 [24-08-06]
MOST READ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