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코트리(뉴욕 국제 패션박람회),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개최
2019-01-04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미주 최대의 여성 패션 전문 트레이드 쇼인 코트리- 뉴욕 국제 패션박람회(COTERIE)의 2019 F/W Collection이 오는 2019년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뉴욕의 재비츠센터(Javits Center) 에서 개최된다. 

세계 최대의 패션시장인 뉴욕에서 개최되는 본 박람회는 매 시즌 뉴욕패션위크 (New York Fashion Week) 개최 시기와 연계하여 진행되고 있다.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여성 컬렉션 및 패션잡화등 여성 패션 전반에 걸친 품목이 전시되는 본 박람회에는 주최측의 사전 심사를 통해 선별된 브랜드들만이 참가가 가능하다. 


주최측 심사를 통해 각 브랜드별 컬렉션의 특징에 따라 COTERIE (컨템포러리 여성 컬렉션 및 패션잡화), EDIT@Coterie (럭셔리 & 컨템포러리 레디투웨어), TMRW(신진 디자이너 컬렉션), FOOTWEAR@Coterie (럭셔리& 디자이너 여성슈즈) 등 해당 전시 섹션으로 전시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본 박람회에는 매 시즌 미주를 비롯한 호주, 캐나다, 일본, 이태리, 독일, 영국, 중국 등 세계 85개국에서 27,000여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이 중 80%이상이 셀렉샵, 고급 부티크,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쇼룸 등 패션 산업 전문 바이어들로 구성되어 있어, 미국을 비롯한 세계 유명 패션 유통업체 바이어들과 관계를 맺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상담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이라 할 수 있다.

이번 2월 행사 주최측 사전 심사, 참가신청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 내 홍보 및 지사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SBA Korea (02-725-4080)으로 연락하면 된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