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Brand
[라이프(LIFE)] 20세기 최고 시사사진잡지 ‘라이프(LIFE)’, 패.. .
현대인의 삶을 위한 브랜드 콘셉트로 라이프(LIFE) 전개
2019-05-02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링크인터내셔널(대표 강재영) 2019 5 9일 신규 라이선스 브랜드 라이프(LIFE)’를 런칭한다.

 

라이프(LIFE)’ 1936년 창간하여 포토저널리즘을 주도하였던 미국의 전설적인 시사 사진잡지로 20세기 최고의 사진 기록들로 기억되고 있다라이프 매거진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대인의 삶을 위한 브랜드라는 핵심가치로 브랜드를 전개할 예정이다.



2019 5 9일 첫 선을 선보이는 라이프(LIFE)’ 20세기 역사를 담은 전설적인 사진들이 들어간 그래픽 티셔츠라이프의 강렬한 레드 로고를 중심으로 완성된 클러치에코백힙색모자 등 다양한 잡화 라인을 전개하며 현대인들의 삶에 최적화된 가방의 기능을 탑재한 테크 백팩 또한 선보인다.


라이프(LIFE)’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lifearchive.co.kr ) 무신사, 29CM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019 5 9일부터 5 31일까지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일회용 카메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향후라이프(LIFE)는 현대인의 삶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며 라이프만의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