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Brand
[튤립코리아] 전문 수영복 브랜드 티막 (TMAK) 런칭
수영선수 출신 배우 ‘성훈’을 모델로 기용해 전문성과 스타일.. .
2018-11-17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대한민국 수영복 선두주자인 튤립코리아(대표 박용준)가 55년 수영복 제작노하우를 담아 전문 수영복 브랜드 ‘티막(TMAK)’을 런칭했다.

수영대회에서 선수들에게 출발을 알리는 구령 "Take Your Mark!"를 슬로건으로 채택한 ‘티막’은 수영인들의 다양한 요구를 세밀하게 수렴하여 고유의 원단과 패턴을 연구 개발하는 등 튤립코리아만의 55년 수영복 제작 기술력을 집약한 브랜드이다. 티막은 내년 광주에서 개최될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보다 더 다양한 원단과 디자인의 수영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티막은 수영선수 출신의 배우 '성훈'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전문성과 스타일을 강조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세련된 디자인 감성을 녹인 고기능의 티막 수영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성훈과 함께 선수 시절의 기량을 담은 ‘티막’ 화보를 공개했다. ‘연예계 수영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성훈은 최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철인삼종경기에 출전해 수영 부문 1위를 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현재 국내 최대 실내 수영복 전문몰 ‘에스디몰(sd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런칭을 기념하여 티막 수영복 구매 시 ‘성훈 실리콘 수모’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튤립코리아는 나인뮤지스 경리를 뮤즈로 에슬레저 웨어 브랜드 ‘제인코트’를 성공적으로 런칭 한 바 있다. 1963년 창업 이후로 국내 최초 항염소수영복을 개발하는 등 지속적인 소재 연구 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이번 ‘티막’ 수영복 브랜드 론칭을 통해 국내 스윔웨어의 정통성과 전문성을 고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